지부장인사
지부연혁
회원입회규정
역대임원
임원소개
회원소개
 

 

지부장 인사말

 

2004년 지부를 초기 설립하고 17年년의 세월이 흘렀습니다.

세월이 참 빠르다고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 했는데, 피부로 느끼지 못하였습니다. 이렇게 중책을 맡다보니 새삼 느껴 봅니다.

우리 용인지부는 선배님들의 헌신적인 노력과 선임 지부장님의 노고로  안정된 조직과 115명이라는 거대한 지부로 성장하였습니다. 지금까지는 양적 성장을 하였다면 이제는 질적인 성장을 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회원 한분 한분이 높은 역량을 갖추고 있다면 이제는 한국사진작가협회에서의 지위도 갖추어야 할 때 입니다. 따라서 우리지부는 이제 협회에서 주관하는 회원전과 사진대전에 적극적인 참여를 하겠습니다.

적극적인 활동만이 조직이 살고, 역동적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저를 비롯하여 우리지부 회원 모두 힘을 모아 질적 성장을 이루어 나가도록 합시다.

또한 우리지부는 단기간 급격한 성장으로 회원 상호간에 왕래가 부족합니다.  지부 內에서 활동하는 분과위원회를 조직하여 회원간 소통에 힘쓰도록 하겠습니다. 선배가 이끌고 후배들이 참여하는 아름다운 소통의 공간을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회원여러분!

용인에는 전국에서 알아주는 관광지와 문화공간이 있습니다. 사진작품에 이러한 공간을 활용하여 용인지역 문화와 역사의 이미지 제고에도 노력합시다. 

코로나 환경으로 어려움이 많겠지만 움츠러들지 않고 적극적인 사진활동으로 2021년 한해의 꽃을 피우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속에는 현실이 있고, 그것은 때때로 진짜 현실보다 더욱 현실적인 불가사의 한 힘을 지니고 있다고 말한 Alfred Stieglitz의 글을 새기면서 인사말을 맺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사진작가협회용인지부 제10대지부장 박 승 호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사진관련행사 공지사항 홈으로